[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청담동 고급빌라 거주자들이 관심을 보이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포도더블랙’이 지난 3월 홍보관 오픈과 동시에 입주민의 품격을 높여주는 리빙브랜드와의 협업 소식을 전했다.
몰테니앤씨(리빙퍼니처), 다다(키친퍼니처), 밀레(주방가전), GESSI(욕실수전) 등의 브랜드와 콜라보를 선보였으며 입주민들의 고품격 주거 생활을 이끌어냈다.
특히 ‘포도더블랙’은 국내 최초로 몰테니앤씨 오리지널라인을 사용함으로써 이태리본사에서 직접 AS가 가능하도록 해 독보적이면서도 쉽지 않은 협업 성과를 끌어냈다.
‘포도더블랙’은 오피스텔과 소형 주거상품으로 나눠지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15㎡ 이상의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다. 전면부 약 23m의 공간을 통해 뛰어난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와이드 광폭설계가 적용됐으며 6베이를 갖췄다. 또한 2베드룸과 3베스룸까지 여유로운 공간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야외 오픈 테라스 2개가 제공돼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진가를 선보이고 있다.
소형 주거상품은 전면부의 약 11.3m 와이드 광폭 설계를 통해 3베이가 적용됐으며 2베드룸과 2베스룸까지 적용돼 신혼부부들과 2인가구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1베드룸과 1베스룸이 적용된 타입도 있어 1인 가구를 위한 상품까지 갖췄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야외에 제공되는 세대별 오픈 테라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 1층 뒤편에는 최고급 유럽 아웃도어 제품으로 구성된 입주민 전용 글램핑장은 통해 야외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입주민 전용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입주민들에게 3년간 월 1회 무료 쿠폰이 제공되며 2층과 연결된 어메니티 공간의 테라스를 통해 도심 속에서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글램핑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2층 어메니티 공간에는 야외 테라스가 마련돼 있으며 WINE BAR, FRENCH RESTAURANT 등의 공간에서 입주민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입주민을 위한 또 다른 서비스로는 버틀러 서비스, 차량 운행 서비스(골프장, 공항 등 픽업, 딜리버리), 조식 룸서비스, 마이바흐 시내 운행 서비스 등이 계획 중이다. 전국의 골프장과 고급 리조트 등의 VIP 멤버십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주)플랜잇건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원스탑 리빙케어 서비스(ONE-STOP LIVING CARE SERVICE)를 제공한다. 또 사후 관리 시스템이 5년간 무상 서비스로 제공되며 2시간 이내에 출동하는 하자보수 A/S팀이 가동되는 시스템을 활용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적극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위치한 동호대교, 성수대교, 한남대교,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까지 진출입이수월하다. 경부고속도로와도 진출입이 편리해 지방 곳곳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한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포도더블랙’ 관계자는 “몰테니앤씨 본사에도 이번 협업에 대한 기대가 커 직접 VIP 라운지를 방문했다”며 “포도더블랙도 몰테니앤씨 명품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만큼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국토일보(http://www.ikld.kr)